2015년 4월 6일 월요일

아동안전교육에 접근할 때 안전지식, 안전기술, 안전태도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구체적으로 어떠한 프로그램이 해당하는지 그 예를 제시하시오

아동안전교육에 접근할 때 안전지식, 안전기술, 안전태도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구체적으로 어떠한 프로그램이 해당하는지 그 예를 제시하시오
아동안전교육에 접근할 때 안전지식, 안전기술, 안전태도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구체적으로 어떠한 프로그램이 해당하는지 그 예를 제시하시오.hwp


목차
Ⅰ 서론
Ⅱ 본론
1. 안전지식의 정의 및 그 예
2. 안전태도의 정의 및 그 예
3. 안전기술의 정의 및 그 예
Ⅲ 결론
Ⅳ 참고문헌


본문
Ⅱ 본론
1. 안전지식의 정의 및 그 예
안전지식이란 유아의 발달수준에 맞는 안전사고에 대한 정보의 제공을 통해 유아가 안전사고의 유형과 원인 및 결과나 대처방법 등에 관해 습득해야 할 기초적 지식을 말한다. 이는 다양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로 하여금 안전사고에 대한 지식의 수준을 향상시키도록 한다. 유아의 인지수준이 향상됨에


참고문헌
- 김연진, “유아건강교육”, 동문사, 2009
- 이송이, “유아안전교육에 대한 보육교사의 개념도 분석”, 신라대, 2011
- 김민선, “초등학교특수학급 교사의 교육실태와 인식수준”, 대구대, 2008


하고 싶은 말
아동안전교육에 접근할 때 안전지식, 안전기술, 안전태도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구체적으로 어떠한 프로그램이 해당하는지 그 예를 상술하였습니다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